인천도시철도2호선건설 1992년 원안대로 건설하여 주십시요 | |||||||||||
상태 : | 제안자 : | 박** | 날짜 : | 2013-02-07 | |||||||
분과 : | 경제2 | 지역 : | 인천광역시 | ||||||||
18대 대통령 박 근 혜 대통령 당선자님께 축하를 드립니다. 국민행복제안센터의 운영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인천도시철도2호선건설사업은 총체적으로 재검토 되어야 합니다. * 92년 원안대로 인천도시철도1호선과 같은 전구간 중량전철지중화로 건설 되어야 한다. * 도시철도건설지원에관한기준법(2005 대통령령)에도100만명 이상의 도시의 간선교통으로 중량전철건설 지원을 우선으로 한다. - 좁은 국토의 이용 효율성 측면 - 고가철로 주변 주거환경,건강,재산,환경적 피해 측면 - 고가철로 주변 학교(10개) 학습환경,건강,환경,정서적 피해 측면 - 국민의 경제,여가,학습을 위한 교통수단으로서의 쾌적,안정,안전 수송을 무시한측면 (가장 기본적이고,보편적인 사회간접시설로서 국민복지의 자발적,능동적, 적극적인 수단) - 천공조망, 일조권 피해 측면 - 폭설(의정부경전철사고),폭우,에너지 파동,국가적 행사시 ...탑승 집중, - 고압선 전자파의 소아백혈병 유발과 관련이 있다.(세계 보건기구 발표) - 전동차 석면패드 브레이크에서 발생하는 발암물질,철로*차륜의철가루, 지상*지하 진출입구(학교밀집지역에 건설)에서 나오는 브레이크패드 발암물질,미세먼지, 환경 호르몬,....굴뚝(연도) 역활로 주거지.학교밀집지역에 비산. - 지상의 고가도로도 철거 - 현재 국철 (경인,경수) 지중화 논의 - 간선교통수단을 경량전철로 건설하느것은 무리입니다. 인천도시철도2호선건설사업은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건설비의60%는 중앙정부에서,40%는 지방정부의 조달로 건설이 이루어집니다. 국가는 국민의 행복과 안전을 보장하고 국민은 그것을 누릴수 있어야 합니다. 지금의 인천도시철도2호선건설사업이 지금대로 진행되어 건설된다면,.... 이 재앙은 인재인것입니다. 미래가치의 창조를 이룩할수 없으며, 현재 가치도 하락시키는, 현재의 경량전철 고가철로건설을 즉각 수정 변경하여야 할것입니다. 부디 헤아리시어 지금 손해를 보고 늦더라도, 1992년 원안대로 전구간중량전철지중화로 건설하여 주십시요. 인천도시철도2호선전구간중량전철지중화추진위원회 기획*홍보 위원장 박 승 영 |
- 경제2
- [2013-02-13]
행복제안센터에 좋은 의견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행복한 출퇴근 등을 위해서 SOC 기반시설의 확충은 필요하다고 봅니다.2호선 건설사업 등 제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향후 국정을 운영해 나가면서 관련 부처와 협의하여 면밀히 검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정부 정책 추진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