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여성부 폐지좀 해주세요
상태 :
[완료]
제안자 :
구**
날짜 :
2013-01-24
지역 :
경기도
정말 어디가서 시비 걸어 그돈으로 화분값만 2억원 쓰는 제일 일 안하는 부서 같습니다

죠리퐁에 말도안되는 시비걸어서 판매금지 먹이고

소나타 전조등이랑 타워펠리스 보고 남성의 성기 같다니 이건 정상적인 사람들 상식에서는 나올 수 없는 생각이라 봅니다

그리고 게임셧다운제 때문에 국내에서 제일이라면 서러운 게임회사중 하나인 넥슨이 아예 일본으로 가서 일본회사가 되어버리는 불상사등...

여가부는 진짜 저희 한국 부서중의 암덩어리같은 존재라고봅니다

어서떼어냅시다
  • 여성문화
  • [2013-01-31]

소중한 제안 감사합니다. 제안하신 내용은 여성문화분과에서 면밀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