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 여성부 폐지하고 차라리 전국 시도군청 기초자치단체에 여성관리상담센터에 투자해주세요 |
|---|
|
| 여성부 폐지하고 차라리 전국 시도군청 기초자치단체에 여성관리상담센터에 투자해주세요 차라리 그게 더 여성들의 인권을 신장하고 보호해주는거아닌가요? 오히려 거기에 예산을 써주세요 헛돈쓰게 공무원들 밥 먹이는일보다는요! |
- 여성문화
- [2013-01-31]
소중한 제안 감사합니다. 제안하신 내용은 여성문화분과에서 면밀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