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어린이집 보육교사를 지켜주세요
상태 :
[완료]
제안자 :
이**
날짜 :
2013-01-22
지역 :
광주광역시
2012년 5세반 담임에게만 지급되던 누리수당(30만원)이 올해(2013)부터는
3,4세담임에게도 확대 적용되게 되었습니다.
동료 보육교사로서 더없이 기쁜 소식이라 아니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영아반 (0,1,2 세)담임은 전년보다 7만원인상으로 12만원이 지급된다는
뜻밖의 소식을 접했습니다.
정말 사실이 아니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이글을 씁니다.

우리 영아반 담임선생님들이 영아보육현장을 지킬 수 있게 해주십시오!
일하는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 고용복지
  • [2013-01-23]

소중한 제안 감사합니다. 제안하신 내용은 고용복지분과에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용복지
  • [2013-02-07]

0-2세 담임교사 교사근무환경개선비를 누리과정 담당교사 수준으로 인상하여 보육교사의 처우개선을 추진하되, 재정여건 등을 고려하여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