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 인수위원들 바보들인가? 장난치는 것인가? |
|---|
|
| 인수위 머저리들인가? 국민상대로 장난치는 건가? 이 글은 접수 후에도 공개글로 유지 바랍니다. 국민행복제안센터를 만든 것이 그냥 생색내기인가? 무슨 놈의 게시판이 이처럼 멍텅구리인가? 글 작성에 5분만 넘겨도 time out되어 등록에 실패한다. 그리고 장절편성을 잘해서 작성해도 멍텅구리 한 줄 문장이 되어 올라가더니, 욕을 좀 했더니 이제야 바로 잡아 놓았다. GH옆엔 이처럼 바보들만 우글대고 있다는 말인가? 그들도 하루에 수백편의 글을 읽어보았을 터인바, 멍텅구리 거지같은 게시판을 바로잡을 줄 몰랐단 말인가? 이곳에 글을 올리는 수많은 국민들은 인수위 사람들 보다 몇 십 배 더 훌륭한 애국자들이다. 당신들은 많은 봉급을 받으며 일하고, 장래도 보장되지만, 우리는 한 푼의 수고비도 바라지 않고 오직 나라를 걱정하는 애국심으로 정성껏 글을 작성하여 건의하는 것이다. 이 게시판 운영실태를 보니 박정권 아니 국가의 앞날이 걱정된다. 그리고 모두 헛짓거리 하는 것 같아 울화가 치밀어 오른다. |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16]
안녕하세요. 국민행복제안센터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게시글 작성 중 타임아웃 되는 문제, 문장이 한 줄로 이어지는 문제를 조속히 조치하지 못하여 제안 신청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 역시 죄송합니다. 귀하의 제안은 새 정부 정책기조 설정 등 인수위 업무와 무관하다고 판단되므로 소관분과 검토 없이 종결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