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인수위원들 바보들인가? 장난치는 것인가?
상태 :
[완료]
제안자 :
유**
날짜 :
2013-01-20
지역 :
경기도
인수위 머저리들인가? 국민상대로 장난치는 건가?

이 글은 접수 후에도 공개글로 유지 바랍니다.

국민행복제안센터를 만든 것이 그냥 생색내기인가?
무슨 놈의 게시판이 이처럼 멍텅구리인가?

글 작성에 5분만 넘겨도 time out되어 등록에 실패한다.
그리고 장절편성을 잘해서 작성해도 멍텅구리 한 줄 문장이 되어 올라가더니,
욕을 좀 했더니 이제야 바로 잡아 놓았다.

GH옆엔 이처럼 바보들만 우글대고 있다는 말인가?
그들도 하루에 수백편의 글을 읽어보았을 터인바,
멍텅구리 거지같은 게시판을 바로잡을 줄 몰랐단 말인가?

이곳에 글을 올리는 수많은 국민들은 인수위 사람들 보다
몇 십 배 더 훌륭한 애국자들이다.

당신들은 많은 봉급을 받으며 일하고, 장래도 보장되지만,
우리는 한 푼의 수고비도 바라지 않고 오직 나라를 걱정하는
애국심으로 정성껏 글을 작성하여 건의하는 것이다.

이 게시판 운영실태를 보니 박정권 아니 국가의 앞날이 걱정된다.
그리고 모두 헛짓거리 하는 것 같아 울화가 치밀어 오른다.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16]

안녕하세요. 국민행복제안센터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게시글 작성 중 타임아웃 되는 문제, 문장이 한 줄로 이어지는 문제를 조속히 조치하지 못하여 제안 신청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 역시 죄송합니다. 귀하의 제안은 새 정부 정책기조 설정 등 인수위 업무와 무관하다고 판단되므로 소관분과 검토 없이 종결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