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 로스쿨 입시에서 암묵적인 나이차별이 있다고 합니다. |
|---|
|
| 늦은 나이에 로스쿨을 가려고 하는 저로서는 걱정이 많습니다. 들리는 소리로는 서울 시내 소재 로스쿨은 30대 중반 이후로는 입학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발전가능성이 낮다는 점에서 그렇다고 하네요. 이런 점이 시정되었으면 합니다. |
- 교육과학
- [2013-01-24]
국민행복제안센터에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하신 내용은 제18대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교육과학분과에서 면밀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교육과학
- [2013-02-19]
제18대대통령직인수위원회 입니다. 제안하신 사항은 향후 정책 추진과정에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수위원회 교육과학분과 담당자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