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취임식에서 한복입기
상태 :
[완료]
제안자 :
최**
날짜 :
2013-01-20
지역 :
대구광역시
우리옷이고 당선인에게 가장 잘 어울릴것같고,,육여사를 생각하고,,
각료모두가 입기가 그렇다면 당선인이라도 입으셨으면 합니다.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1-22]

[국민행복제안센터]메뉴 우측에 [취임준비위원회]가 오픈하였습니다. 취임식 참여신청 및 관련제안은 [취임준비위원회]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02-2180-2078~218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