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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전화비는 업체에서 부담하게 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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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7, 1688 등등 많은 콜센터 전화비를 고객이 부담하는 것 같은데 개선해 주세요 여러 형태의 콜센터가 존재하지만 대기업은 돈많은 사람한테 저렴한 단가로 혜택을 주면서 우매한 서민이 민원이 있는 경우 뭐는 1번 뭐는 2번 하면서 멘트가 나오는 비용은 누가 부담하는지 비용을 부담하면서 좋은하루되라고 인사하면 더 좋을 텐데... 기업은 민원이 없도록 서비스의 질을 높여야지 콜센터로 돈을 벌고 있는 건 아닌지 의구심이 생길 정도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아껴쓰는 서민에게 적용하는 단가는 높고 많이 쓰면서 그만큼 부가가치를 획득하는 사람한테는 낮은 단가를 적용하는 시장 원리에 대해서도 재 검토해 주세요. |
- 경제1
- [2013-02-06]
소중한 제안 감사합니다. 제안하신 내용은 경제1분과에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경제1
- [2013-02-18]
경제 1 분과입니다. 문**님의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새로 출범하는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기반을 마련하고, 대선공약이 성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님께서 주신 의견은 인수위원회에서 바로 해결하기가 힘든 사안입니다. 시간을 가지고 검토함으로써 개선방안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님의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