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여성부폐지,병역보상(남자들 더이상 두고 보지는 않겠습니다)
상태 :
[완료]
제안자 :
전**
날짜 :
2013-02-05
지역 :
전라북도
여자들에게 혜택과 우대를 주는 행정은 상대적으로 남자들에게는 불리한 행정이 되는데
사회 어디에서나 여자들과 경쟁을 해야하는 남자들한테는 족쇄가 될수 밖에 없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병역. 고교졸업후에 남자들은 군대문제때문에 거의 3년을 정상적인 생활을 할수 없으며
제대후에도 40세까지 예비군과 민방위로 종속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시간에 여자들은 사회진출 혹은 사회진출을 위한 준비과정을 충분하게 가질수 있습니다.

과거 5,60년대에 여자들의 사회활동이 거의 없던 시절의 논리로 여자들이 사회적 약자라는 이야기를 하는것은 하고싶은것 다하고 누릴것 다 누릴수 있는 지금에서는 남자들에게 일방적으로 족쇄를 채우고 여자들 입맛대로 사회를 바꾸려는 음흉한 속내입니다.

여성부가 없었던 시절에도 여자들에 대한 배려는 충분히 있었습니다. 병역제외, 여대, 여학생 휴게실, 각종 건물의 내부배치등등.
그런데 지금에 와서 여자들이 여성부를 만들어서 자신들에게만 유리한 정책을 추진하는것은 물론이고
상대적으로 남자에 대한 차별을 자행함을 넘어서 보통 남자들의 기본적인 권리마저 무시하는 처사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에 더이상 가만히 두고 볼수 없는 상황이 되었으므로 깊이 제고하여 여성부 폐지와 여성병역세를 거두어서 사병과 제대군인 복지에 보태주실것을 말씀드립니다.

여성부폐지와 병역의무 현실보상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남자들은 더이상 가만히 앉아서 두고 보지는 않겠습니다.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15]

안녕하십니까.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행복제안센터입니다. 귀하의 제안은 소관 분과에서 검토 중입니다. 검토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한 반복 제안이므로 종결 처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