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여성부 폐지를 청원하는 국민들 소리가 고작 "도배"로 보이시나요?
상태 :
[완료]
제안자 :
강**
날짜 :
2013-02-05
지역 :
경기도
저는 남성연대와는 하등의 관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방금.. "여성가족부 폐지 도배글로 인수위 홈페이지 마비"라는 기사를 보고 글을 씁니다.

지금 이렇게 여성부 폐지에 대한 목소리가 넘쳐나는건 도배가 아니라 국민들의 소리 입니다.
남성연대에서 여성부 폐지를 청원하자고 하기 이전부터 이곳 인수위 게시판에는 여성부 폐지를 요구하는 국민들의 목소리가 넘쳐났었습니다.
대체 언제까지 귀막고 눈감고 있을건가요?

예전 이명박 정권 초기 이명박 지지율의 급격한 하락이 과연 여성부와 관련이 없다고 보십니까?
이명박 정권은 여성가족부를 여성부로 축소하며 부처를 축소했다가, 집권초기 다시 은근슬쩍 여성가족부로 바꾸며 공룡부처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후 이명박의 지지율은 급락했고요...
그러한 이명박 지지율의 급락이 좌파세력들의 기회가 되어 광우뻥 사태로 이명박 정권 내내 발목을 잡았습니다.
이명박 정권 초기 지지율의 급락이 과연 여성부를 다시 여성가족부로 바꾸며 거대부처로 재탄생시킨 이명박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보십니까?

지금 터져나오는 국민들의 소리가 고작 "도배' 정도로밖에 안보이십니까?
정치적 목적의 여성부가 국민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확신이 안선다면.. 한번 여성부 폐지에 대한 여론조사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성부를 폐지하면 박근혜를 무조건 지지하겠는가?"라는 여론조사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성부 폐지하는 순간 박근혜 당선인의 지지율은 최소 30% 이상 급등 할거라는걸 확신합니다.
그정도로 대다수 국민들은 여성부에 대한 불신이 가득한 상태입니다.
왜 국가안보와 직결된 부서도 아닌 여성부를 매년 엄청난 예산을 써가며 유지하는지 참으로 정치인들을 보면 답답할 따름입니다.

국민의 빗발치는 소리를 단순히 "도배"로 평가절하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15]

안녕하십니까.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행복제안센터입니다. 귀하의 제안은 소관 분과에서 검토 중입니다. 검토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한 반복 제안이므로 종결 처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