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여성가족부 폐지요청
상태 :
[완료]
제안자 :
유**
날짜 :
2013-02-02
지역 :
경상북도
100맘원을줘도 2만원정도의 성과를 못내는데 이 부서는 계속 돈을 긁어올려고 너무 많은곳에.손을대고있다.
요즘은 여성들이 페미니즘이라고 자칭하면서 출세의 수단으로쓴다.

나.여자이니깐 이거해줘야하는거에요

라는 생각이 머리에박힌것같다.

이건 청소년도 알고있을것이다. 역차별이라고. 국민의 혈세를 이런곳에다가 쓰기는싫다.

또한.아청법. 아동 청소년에 보호하자는데 반대하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다만 아청법 2조 6항. 아동 청소년으로 인식가능한. 으로인해 청소년들이 많은 슬픔을 겪는다. 애니메이션이 많은 청소년에게서는 감수성을 올려주고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그누가 에니메이션은 보면 안좋은가라고하는가? 에니메이션은 가끔 나에대해 생각을 덜아보는것도가끔해주고 이 학벌주의 새상에서 감동과 기쁨을준다.


말그대로 바바리맨잡을려고 바바리코트 사람들 입지말라 하지마라말입니다.

여성가족부 최소한 축소라도시켜야합니다. 요즘 남자들은 무서워죽겠습니다 . 툭하면 여자들이 고소한다네요. 이런세상에서 더이상.여성가족부가 필요있울까요? 여성을 위해활동하는 단체는 300 개가넘고부서도 10개이상인데 남성을 위한 부서나 단체는 왜 10여개도 안됩니까? 역차별금지를 희망하고 청소년에게서 행복을 가져가고 역차별을 만들며 페미니즘을 출세의 수단으로 쓰게하고 원정성매매를 부추기는 여성가족부 폐지를 건의합니다.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15]

안녕하십니까.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행복제안센터입니다. 귀하의 제안은 소관 분과에서 검토 중입니다. 검토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한 반복 제안이므로 종결 처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