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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y 사용자 차별대우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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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y 번호를 사용하는 800만명정도 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01y를 사용하면서 차별대우를 너무 많이 받습니다 3세대 이상 통신망을 사용하려면 무조건 010으로 바꿔야만 합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강제적으로 번호변경을 유도한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그래서 저같이 폰2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부정책은 통신비인하인데 이러한문제때문에 01y사용자들은 통신비가 다른사람보다 많이 나옵니다 쓰지도 않는 폰의 기본료를 매달 내야하니까요 010통합정책 누구를 위한정책입니까? 솔직히 통신사 배만불리는 정책입니다 KT가 2G종료할때 반대가 심했습니다 만약 010통합정책이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아마 그정도로 반대가 심하진않았을겁니다 010번호 벌써부터 부족하기 시작합니다 방통위는 말합니다 아직부족한 상태가 아니다 여유번호 많다 과연그럴까요? 지금 010번호로 번호변경하면 스팸문자 전에 사용자가 사용하던 병원, 통신사, 쇼핑몰문자 무자비하게 날라옵니다 왜 그럴까요? 가입자가 해지를 하면 최소 3-6개월이상 정지해야 하는데 번호가 모자라니 그냥 막돌리는거같습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이런상황을 어찌 설명할까요? 방통위에서 말하는거 한번 들어보세요 앞뒤가 안맞아요 앞뒤가 안맞으니 논리적이지 못합니다 인수위에서 신경좀쓰셔서 01y사용자들의 차별을 없애주세요 01y사용자도 모든 통신망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
- 국민행복제안센터
- [2013-02-22]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새로 출범하는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기반을 마련하고 대선공약이 성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제안은 향후 관련 정책 수립 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