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청소년들의 의견도 들어보지않고 청소년들을 위한다고 거짓말하는 여성가족부를 폐지해주십시오
상태 :
[완료]
제안자 :
지**
날짜 :
2013-02-01
지역 :
경기도
청소년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보지도 않고 자신들의 잣대로
이건 청소년들에게 해로워! 라며 규제하고 탄압하는 여성가족부에게 세금을 낼 생각이 추호도 없습니다.
폐지해주시거나, 국민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고, 예산안과 정책안을 공개해주십시오.
청소년들이 바라는게 뭔지도 알지 못하면서 자신들의 예산 충족을 위해 게임산업을 탄압하는건 도대체
무슨짓거리입니까? 국내 게임사들이 모조리 외국으로 뜨고나서야 정신차리겠습니까?
외국으로 수출해서 벌어들이는 돈이 얼마이고, 거기서 나오는 세금이 얼마인데 그따위 짓거리를 시행하는겁니까? 이해가 안가네요.
  • 여성문화
  • [2013-02-08]

안녕하세요! 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여성문화분과입니다. 지 님의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새로 출범하는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기반을 마련하고, 대선공약이 성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셧다운제는 최근 인터넷 게임중독으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해 국가와 사회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최소한의 가이드라인을 설정한 것입니다. 다만, 입시제도 등 경쟁사회에서 살아가야 할 청소년들이 스트레스 해소 및 여가 활용을 할 수 있는 건전한 게임이용을 위해 시간을 가지고 검토하여 개선방안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중앙행정기관은 각 부처의 홈페이지에 예산내역과 사업내용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