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기

기사뷰
여성부폐지
상태 :
[완료]
제안자 :
엄**
날짜 :
2013-02-01
지역 :
전라북도
대한민국 여성가족부 지금까지 뭐 했노! 심심하면 국민한테 세금 내라 하고, 불러다가 뺑뺑이 돌리고 했는데 그 위의 사람들은 뭐했어, 자기들 나라 자기 하위단체들 통제도 한 개도 제대로 할 수 없는 여성부를 만들어 놔놓고 나 여성부 장관이오, 나 여성단체협의회장이오 그렇게 직위들 달고 거들먹거리고 말았다는 얘깁니까? 그래서 여성부 폐지하면 안 된다고 줄줄이 몰려가서 성명내고, 자기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이렇게 수치스런 일들을 하고, 여성부 폐지하면 우리 국민들 잘해요, 경제도 잘하고 문화도 잘하고 영화도 잘하고 한국 사람들이 외국 나가보니까 못하는 게 없는데, 전화기도 잘 만들고, 차도 잘 만들고, 배도 잘 만들고 못하는게 없는데 왜 여성부 폐지만 못한다는 겁니까?




옛날에 우리 이명박 대통령 여성부 폐지한다고 했는데 야권들 몰려서 막 올라갔다가 확 내려갔다가 중력 차이가 너무 빠르게 나니까 그만 정신을 잃어버려 가지고 이대통령이 폐지 못했잖습니까?



외국친구들 만나기 제일 미안합니다. 외국친구, 외국 학생들은 여성부 하나 없으면서 친구들한테 양성평등이라고 자랑하는데, 대한민국 지금 여성부에게 몰려 가지고 지금 박살이 나고 있으니까, 이 친구는 어디 술자리 가서 괴롭기 짝이 없지요. 그런 애로사항은 있습니다만, 그 사람들 체면과 함께 더 크게 저는 국가의 미래라고 생각해서 그냥 여성부 폐지하자고 건의했습니다. 원론적으로 몇 가지 말씀을 드렸습니다만, 실례를 들어서 말하겠습니다.




여성가족부로 확대된 2005년부터, 성격차지수가 상당히 떨어졌어요. 2006년 134개국 중 92위부터 시작해서 2012년 108위로 오히려 증가됐습니다. 여성부 대체 뭐 했습니까?




지금 신문에 나오고 있는 여러 가지의 무슨 어찌 보면 만화 비슷한 얘기들이 사실은 여기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제정신 가진 사람이면 지금 여성부를 향해서 도발적 행위를 한다는 것은 그것은 바로 자살행위나 마찬가지라는 판단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여성부 문제에 대해서는 이제 적절하게 제안해 나가면 된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여성부는 없어져야합니다 국가에도움이안돼요










  • 여성문화
  • [2013-02-01]

안녕하세요!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여성문화분과입니다. 제18대 대통령인수위원회는 새로 출범하는 박근혜 정부의 국정운영 기반을 마련하고 대선공약이 성실히 이해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