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준비위원회 종합보고 주요내용[보도자료]
- 글번호 :
- 1106
- 작성자 :
- 인수위원회
- 날짜 :
- 2013-02-15
- 조회 :
- 602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2013. 2. 15(금) 15:45, 서울 종로구 통의동 집무실에서 취임준비위원회 종합보고를 청취했습니다. 그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동안 취임식 준비하시느라고 참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제 취임식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는데, 실무적으로 준비하시는 일이 많이 있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지금 우리 경제나 안보가 상당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새정부가 출범을 하게 되는데 이번 취임식을 시작으로 해서 다시 한번 새롭게 시작해 보자는 희망과 용기를 국민들께 드릴 수 있는 그런 취임식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취임식이 무엇보다 국민들과 함께하고 새로운 희망을 나누는 계기가 되도록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취임식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국민들이 참석하시게 되는데 그런 만큼 이번에 행사진행을 맡은 업체에서도 심혈을 기울이셔서 중소기업으로서 국민적 믿음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행사를 보실 수 있도록 교통편까지 꼼꼼하게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임식 이후에는 카퍼레이드가 예정되어 있는데, 생업에 바쁜 월요일에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취임식이 국민들게 희망을 드리고 세계인들에게도 우리의 고유한 멋과 전통을 알리는 그런 계기가 되도록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일 이 자리에는 취임준비위원회 김진선 위원장·유정복 부위원장, 안효대 의원, 임종훈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행정실장, 강지용 전 제주하이테크 산업진흥원장, 윤호진 뮤지컬 감독, 박명성 신시컴퍼니 대표, 손혜리 경기도 문화의전당 사장, 유일호 비서실장, 이정현 정무팀장, 변추석 홍보팀장, 박선규 대변인, 서필언 행정안전부 1차관, 송태일 연하나로기획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2013. 2. 15.
제18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대변인미디어지원실